Starnews

'아이돌스쿨', 故권리세·고은비 생전모습 방송..마지막 예능

발행:
김미화 기자
'아이돌 스쿨'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아이돌 스쿨'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케이블 채널 MBC뮤직 '아이돌 스쿨'측이 지난 9월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고 권리세, 고 고은비가 속한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촬영분을 방송하기로 확정했다.


7일 MBC 뮤직은 "안타깝게 사고로 세상을 떠난 고 권리세양과 고 고은비양이 속한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아이돌 스쿨' 촬영 분을 오늘 오후 6시에 방송하기로 결정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8월 26일과 9월 2일 2회에 걸쳐 '아이돌 스쿨' 녹화에 참여했고, 9월 2일 녹화를 마친 후 지방 스케줄이었던 KBS2TV '열린 음악회'에 참여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불의의 사고를 당했다.


MBC뮤직에 따르면 모든 장례 절차가 끝난 후 유가족 및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와 방송 여부를 논의했고, 멤버들의 생전 출연 모습이 예쁘게 방송되었으면 좋겠다는 유가족의 의견에 따라 사전에 녹화된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을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아이돌 스쿨'은 프로그램 특성 상 무대에의 공연 모습 뿐 아니라 게임 개인기 토크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유가족과 기획사의 뜻을 존중해 녹화 내용을 함께 공유하고 수차례 수정 과정을 거쳐 편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스 코드 고 권리세와 고 고은비의 생전 모습이 담긴 이날 방송은 7일 오후 6시와 오후 11시에 MBC뮤직 '아이돌 스쿨'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가을에 만나는 따뜻한 영화 '만남의 집'
하늘무대 오른 '개그맨' 故 전유성
염혜란 '넘치는 카리스마'
BTS RM '밝은미소 오랜만이에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전유성 별세..'개그맨' 단어 만든 '개그계 위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