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외국인 같은 ★특집..박준형·손동운·미노 출연

발행:
김미화 기자
(왼쪽 위에서부터) 박준형, 손동운, 송경아, 미노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왼쪽 위에서부터) 박준형, 손동운, 송경아, 미노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외국인보다 더 외국인 같은 외모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라디오 스타'는 'Where Are You From?' 특집으로, 외국인보다 더 외국인처럼 생긴 한국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거침없는 화끈 토크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 god의 박준형, 비스트의 손동운, 모델 송경아, 프리스타일의 미노가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의 녹화를 이끌었다.


재밌는 것은 네 사람 모두 하루에도 몇 번씩 외국인으로 오해를 받는다는 공통점이 있다는 점. 손동운은 "오늘까지 박준형이 혼혈인인 줄 알고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준형은 "한국인으로 보이지 않아 엄마랑 같이 다녀도 아들로 보지 않았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또 박준형은 "미노는 에스키모, 송경아는 몽골, 손동운은 필리핀 사람 같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 오는 2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된다. 단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3차전 중계 시 결방 될 가능성이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지원 '치명적인 미모'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