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3억원 주얼리 공수..럭셔리 화보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온스타일
/사진제공=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파이널 미션에 총 3억원 상당의 주얼리가 공수돼 럭셔리 화보 탄생이 예고됐다.


1일 오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최종화에서는 3인의 파이널리스트 이철우(23세, 남), 한승수(19세, 남), 황기쁨(23세, 여)의 긴장감 넘치는 파이널 미션 현장과 함께 2300대 1을 뚫고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게 될 주인공이 공개된다.


톱3는 파이널 미션 중 하나로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하게 된다. 이 화보 촬영을 위해 총 3억원 상당의 주얼리가 촬영장으로 공수된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3억원 상당의 럭셔리 주얼리와 함께 이를 지키기 위한 경호원도 대동해 삼엄한 경계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최종화에서는 파이널리스트 3인이 최종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주얼리 화보 외에도 톱3를 기다리는 파이널 미션이 숨가쁘게 펼쳐지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새롭게 탄생할 우승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W매거진 커버를 장식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브랜드 전속 모델의 행운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