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중드림팀' 찬성 "대결이지만 화합하는 분위기"

발행:
김포(경기)=이경호 기자
2PM 멤버 찬성/사진=이정호 인턴기자
2PM 멤버 찬성/사진=이정호 인턴기자


2PM 멤버 찬성이 '한중 드림팀'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찬성은 23일 오후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 열린 KBS 2TV '한중 드림팀' 기자간담회에서 "('한중 드림팀'에) 출연한다고 해서 신기했다"고 말했다.


찬성은 "중국 팀과 우리나라 팀이 (운동으로) 대결을 한다고 하니까 신기했다"며 "이 계기를 통해 다른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신체 운동으로 교류하고 서로 알아가는 과정이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저희는 대결을 하지만 시청자들은 (한국과 중국이) 화합하는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중 드림팀'(총 10편)은 '출발 드림팀2'가 중국심천위성TV와 기획한 글로벌 프로젝트 제1탄이다. 23일 김포시 아라뱃길 광장 특설무대에서 '종합장애물 5종 경기 미녀를 구하라', 24일 김포시 김포생활체육관에서 '배드민턴 단체전' 녹화가 진행된다.


한국팀 멤버로는 전진(신화), 채연, 산들(B1A4), 동준(제국의 아이들), 하니(EXID)와 2AM 멤버 진운과 닉쿤, 2PM 멤버 닉쿤과 찬성이 출연한다. 이 중 진운은 24일 녹화에 참여하지 않는다. 또한 이에 맞설 중국팀 멤버는 루이, 이앤이란, 궈징페이, 푸신보, 웨치앤상, 장저한, 장멍지에, 천신위 등이다. 오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또다시 운명의 시간..뉴진스와 민희진, 오케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