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조정민·윤택 등, '해투3' 사우나 마지막 토크

발행:
이경호 기자
홍진영, 조정민, 노현희, 조영구, 윤택(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홍진영, 조정민, 노현희, 조영구, 윤택(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가수 홍진영, 조정민, 개그맨 윤택, 방송인 조영구, 배우 노현희가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사우나 토크 마지막을 장식한다.


10일 오전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9일 진행될 '해피투게더3' 녹화에 홍진영, 조정민, 윤택, 조영구, 노현희가 출연한다.


관계자는 "이번 녹화는 '경로당 아이돌' 편으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출연한다. 또한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일일 셰프로 페이가 나선다"며 "'경로당 아이돌' 편은 '해피투게더3'의 '사우나 토크' 마지막 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10월 개편을 앞둔 '해피투게더3'의 마지막 녹화로 여느 때보다 풍성한 사우나 토크를 준비 중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녹화는 오는 10월 1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해피투게더3'은 오는 26일 녹화는 전현무가 새 MC로 합류한 개편 첫 녹화로 꾸며진다. 개편 첫 방송은 오는 10월 8일이다.


이번 '해피투게더3' 개편에서는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사우나 토크가 막을 내리며, 새로운 구성의 토크로 꾸며진다. 유재석, 박명수를 비롯해 전현무가 메인 MC로 활약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