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이은형, 결혼 앞둔 소감 "설렘 가득"

발행:
이경호 기자
강재준, 이은형/사진=김휘선 기자
강재준, 이은형/사진=김휘선 기자


개그맨 강재준(35), 개그우먼 이은형(34)이 결혼하는 소감을 밝혔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결혼 소감을 털어놨다.


강재준은 "어제 밤 생각보다 잠을 푹 잤다"며 "연애를 오래했지만 다시 설렘이 가득하다. 긴장되지만 씩씩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은형은 "3시간밖에 못잤다"며 "결혼식을 위해 알콜을 끊었는데 오늘 먹기로 해서 더 설렜다"는 말로 결혼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강재준과 이은형는 10년 동안 열애를 했다. 두 사람은 개그계 선후배 사이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남자끼리' 코너 등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15년 SBS 연예대상에서 나란히 수상한 후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발탁돼 데뷔했다. '코미디 빅리그'와 SBS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로 사랑받았다.


이은형은 지난 2006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개그우먼이다. 이은형은 지난 2015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남자끼리'에서 '재훈재훈'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주목받았다. 캐스커 융진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낳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