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 넉살X조우찬vs행주X영비..살아남는 6인은 누구?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6' 본선 1차 공연을 마친 후 살아남는 6명의 래퍼는 과연 누가 될까.


18일 오후 Mnet '쇼미더머니6' 8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1차 공연의 모든 무대가 공개될 예정으로, 공연이 끝난 후 탈락자가 대거 발생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팀원 모두가 탈락하게 되면 쇼미더머니 시즌 최초로 1차 공연에서 팀 탈락이 나올 수도 있는 상황.


앞서 지난 방송에서 다이나믹 듀오 팀과 지코&딘 팀에 이어 타이거JK&Bizzy 팀과 도끼&박재범 팀의 '마이크 선택'이 진행된다. 무대가 시작되기 직전 프로듀서들은 본인들과 함께할 래퍼를 선택해야 하고, 선택 받은 래퍼만이 프로듀서와 함께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무대에 오르고 싶은 래퍼들의 간절한 모습이 드러난 가운데, 특히 래퍼 우원재의 멘붕에 빠진 모습이 비춰져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 팀과 지코&딘 팀의 첫 번째 승부인 한해vs킬라그램에 이어 남은 팀원들의 2인 합동 무대도 펼쳐진다. 앞선 팀배틀 미션에서 환상 팀워크를 보여준 다이나믹 듀오 팀의 넉살과 조우찬, 그리고 이에 맞서는 지코&딘 팀의 강한 랩을 보여주는 두 남자 행주와 영비의 진검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네 명의 실력파들이 꾸민 공연인 만큼 상상을 초월하는 레전드급 무대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쇼미더머니6' 8화는 1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의 천사, 편히 쉬어" 애즈원 故이민 영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