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윤정수X김숙 폭풍 먹방中숀리 급습 '다이어트'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윤정수와 김숙의 식사 도중 숀리가 급습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지옥행 열차'에 강제 탑승하게 된 쇼윈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두 사람은 숀리와 함께 다이어트를 위한 홈트레이닝에 나섰고, 이내 고열량의 음식을 먹으며 '작심삼일'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후 다이어트에 대해 까맣게 잊고 있던 두 사람은 점심 식사 도중 숀리에게 전화가 걸려오자 질겁했다. 특히 지난번 집에 놀러 온 숀리와 함께 다이어트 운동으로 지옥을 맛봤던 윤정수는 급습해오는 불안함에 "절대 전화를 받지 말라"며 김숙을 다그쳤다.


다시 한 번 전화가 울리자 어쩔 수 없이 전화를 받은 김숙. 그는 안부를 묻는 숀리에게 "정수 오빠랑 운동을 하고 있다"며 거짓말을 했다. 그러나 바로 그 순간 숀리는 두 사람이 식사 중이던 식당 문을 박차고 나타나 쇼윈도 부부를 식겁하게 만들었다.


동료 트레이너의 제보로 두 사람의 먹방을 몰래 지켜봤던 숀리는 현장 검거후 근처에 위치한 자신의 체육관으로 두 사람을 끌고 갔다는 전언이다.


한편 송은이와 김영철은 함께 쿠킹클래스를 방문해 알콩달콩 음식 만들기에 도전할 예정이다. '님과 함께'는 1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