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추우택배 신청 5천건 돌파.."만나고 싶어요"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우택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15일 SBS 측에 따르면 지난 8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본 방송에 추우택배 예고가 나간 지 불과 3시간여 만에 3천여 명이 넘는 신청자가 추우택배를 신청했다. 9일까지의 짧은 신청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천 건에 육박하는 사연 신청이 들어왔다.


앞서 '동상이몽2' 측은 지난주, 공식 SNS를 통해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추우택배 이벤트를 공개했다. 추우택배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시청자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신청 받아 선정한 후 그들의 집에 방문해 시청자들을 직접 만나는 깜짝 이벤트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연 신청의 열기는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시청자들은 '동상이몽2' 공식 SNS에 마감된 신청 기간을 늘려달라는 의견을 내고 있으며, SNS 댓글로도 추가로 사연을 신청해 추우택배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참가자와 사연 내용도 다양하다. 10대 학생부터 5,60대 장년층까지 전 연령이 추우택배를 신청했다. 또한 '아이 태명을 지어주세요', '방송에서 먹던 훠궈 양념을 주세요', '우효광 씨와 같이 술을 마시고 싶어요' 등 특이한 사연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현재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시청자 분들의 사연을 하나씩 읽으며 직접 방문할 집을 심사 숙고해 고르고 있다"고 덧붙여 과연 추우부부가 직접 선물을 들고 찾아갈 집이 어디일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