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신곡 음원 발매 미션 1, 2등 팀, 26일 '뮤뱅' 출격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신곡 음원 발매 미션 1, 2등 팀이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25일 '더유닛' 측에 따르면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여자 1등 앤씨아 팀(팀 내 1등 기준) 앤씨아, 이현주, 지원, 유정, 이주현, 신지훈, 세리, 2등 여자 의진(소나무) 팀 소나무 의진, 세미, 유민, 해인, 예나, 이보림, 남자 2등 남자 의진(빅플로) 팀 빅플로 의진, 동현, 이건, 대원, 정하, 기석, 웅재가 26일 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 신곡 무대를 펼친다.


이날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세 팀은 방송을 통해 공개했던 신곡 음원 발매 미션 곡들을 선보인다. 앤씨아 팀의 'Always(올웨이즈)', 여자 의진 팀의 'CHERRY ON TOP(체리 온 탑)', 남자 의진 팀의 'Question(퀘스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


아련한 소녀들의 감성 무대를 보여줄 앤씨아 팀과 치명적인 눈빛과 퍼포먼스로 전국을 유혹할 여자 의진 팀, 청량하고 경쾌한 무대로 여심 사냥에 나서는 남자 의진 팀의 무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지난주 남자 1등 준(유키스) 팀의 'ALL DAY(올 데이)'에 이어 '더유닛' 참가자들의 신곡 무대를 또 한 번 즐길 수 있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각기 다른 색깔의 세 팀이 이번 무대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호기심을 유발, 시청 욕구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