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밤TV]'슈가맨' 배우 이전의 가수 장나라, 16년만의 무대 '뭉클'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전의 가수 장나라가 시청자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했다.


장나라는 20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 출연했다.


이날 '슈가맨'에 깜짝 등장한 장나라는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을 불렀다.


장나라는 "16년 만에 가수로 무대에 올라 이 노래를 부른다"라며 "이렇게 심장이 뛴 것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던 장나라. 그는 "예전에는 웃기는게 중요했는데 요즘은 좀 달라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여전한 미모로 놀라움을 전하 장나라는 "어떻게 이렇게 동안이냐"는 MC들의 질문에 "자세히 보면 자글자글(?)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장나라는 '그게 정말이니?', '4월이야기', '나도 여자랍니다' 등 히트곡 무대를 펼치며 추억을 선사했다.


이에 MC들은 장나라의 전성기를 회상하며 장나라가 2001년 데뷔 당시 모든 가요대상 신인상을 휩쓸었다고 말했다. 이듬해인 2002년에는 대상을 거머쥐었다. 장나라는 "당시 상 이름이 '최고 인기상'이었다. 대상인 줄 모르고 상을 받았다가 안 울어서 욕을 먹은 적 있다"라고 말했다. 또 장나라는 2002년 당시 찍은 CF만 해도 18개가 넘는다고.


장나라는 20여년 전 자신의 모습이 쑥스러운지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다. 하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고운 목소리의 장나라는 시청자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또 다른 슈가맨으로는 양동근이 등장, 20여년 만에 '뉴논스톱' 커플이 재회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뜬금 '양현석 고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