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 니콜, 소유하우스 방문..한밤의 댄스파티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올리브
/사진제공=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에 소유의 연예계 절친인 카라 출신 니콜이 출연한다.


1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는 수원 화성 투어 후 늦은 밤 집으로 돌아온 소유와 뉴질랜드 모녀에게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 소유의 절친인 카라 출신의 니콜은 재미교포 출신인 만큼 능통한 영어를 구사하며 금세 뉴질랜드 모녀와 친해지는 친화력을 발휘했다.


니콜을 한눈에 알아본 '케이팝 러버' 딸 틸리는 눈앞의 아이돌 2명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케이팝으로 하나된 이들이 즐기는 한밤 중의 댄스파티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항상 집에서 연습하던 춤을 소유와 함께 추게 돼 성덕(성공한 덕후)을 인증한 틸리는 부끄러워하면서도 디테일한 안무까지 살려 눈길을 모았다. 엄마 캐서린은 방탄소년단 팬임을 고백하며 유달리 수줍음을 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 날 아침을 맞아 소유의 미역국과 소유 언니표 치즈 계란말이, 갖가지 나물들과 밑반찬 등 한국식 건강한 집밥에 빠진 뉴질랜드 모녀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찰리킴' 김준호는 장어구이 점심식사 후 핀란드 형님들과 함께 벚꽃놀이에 나선다. 핀란드 아빠들은 아름다운 꽃구경은 물론 축제의 백미인 길거리 음식과 길거리 공연에 푹 빠져 김준호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케줄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워야하는 김준호를 대신할 일일 가이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그녀'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