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불밖' 강다니엘 "나도 연애하고 싶다"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연애하고 싶은 속마음을 깜짝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에서는 베트남 다낭에서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불 밖'은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6월 한 달간의 공백을 깨고 방송을 재개한다. 한 달여 만의 방송이지만 선 공개 영상이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고 포털 사이트 조회 수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시즌 막바지까지 뜨거운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이날 강다니엘은 빡빡한 일정 속에서 갖게 된 특별한 다낭 휴가 중 "나도 연애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연애하고 싶다는 강다니엘의 깜짝 고백은 무슨 의미일지, 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밖에 이번 '이불 밖'에서는 잠에 빠졌던 용준형이 깨어나 이이경, 강다니엘, NCT 마크와 함께 숙소에서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집돌이들은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왔음에도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보드게임을 즐기는 등 숙소에서 한 발짝도 나가지 않았다고 한다.


집돌이들은 심지어 밤늦게까지 졸린 눈을 부릅뜬 채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졸림 가득한 눈빛에도 승부욕이 넘쳤던 데에는 나름의 속사정이 있었다는 전언이다. 이들이 계속 게임을 이어나갈 수밖에 없었던 사연 그리고 1등의 영광을 품에 안은 멤버는 누구일지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이경, 용준형, 강다니엘, NCT 마크의 다낭 두 번째 이야기는 5일 오후 11시 10분 '이불 밖'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