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동주, 예능 '라라랜드' 출연..母서정희도 나올까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서정희, 딸 서동주/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배우 서정희, 딸 서동주/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라라랜드'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29일 오전 TV조선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서동주 씨가 '라라랜드'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동주 씨의 촬영 분량은 일부 마친 상태"라며 "오는 9월 중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서정희와 전 남편인 서세원의 딸이다. 그는 2008년 미국 MIT 공과대학 수학과에서 학사학위를 받았고, 와튼스쿨에서 박사과정 시험에 합격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SNS를 통해 4년 전 이혼했다고 스스로 밝혀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서동주가 예능, 무엇보다 관찰 예능인 '라라랜드'를 통해 일상을 공개할 것이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서정희가 딸과 함께 '라라랜드'에 모습을 드러낼지도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그간 SNS를 통해 다정한 모습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TV조선 관계자는 서정희의 출연 여부에 대해선 "제작진에게 전달 받은 내용이 없다"면서 "방송될 부분에 대해선 아직 구체적으로 나온 게 없다"고 밝혔다.


한편 '라라랜드'는 자신의 삶을 사는 여성들의 당당함을 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