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히든싱어5', 왕중왕전..최고 모창神은 누가될까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히든싱어 시즌5'에서 최고의 모창신을 가린다.


3일 JTBC에 따르면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가 90년대를 대표하는 댄스 디바 박미경 편을 끝으로, 시즌 대미를 장식할 왕중왕전을 개최한다.


'히든싱어5'는 2일 방송 직후 홈페이지에서 왕중왕전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어떤 시즌보다 놀라운 결과와 여러 모로 새로운 역사를 쓴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는 총 13명의 모창 능력자들이 출전한다. 원조가수로는 총 12편이지만 린 편에서 성별이 다른 두 사람이 공동 우승을 하는 역사를 쓰며 최종적으로 12명이 아닌 13명이 진출하게 됐다.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는 '책받침 강타' 김민창, '30초 전인권' 한가람, '슈퍼대디 싸이' 김성인,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남자 린' 최우성, '초밥집 린' 안민희, '파리넬리 고유진' 강형호, '우유배달 홍진영' 유지나, '15kg 감량 에일리' 강고은, '선착순 바다' 최소현, '단역배우 양희은' 김유정, '지하연습실 자이언티' 박준영,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까지 총 13명의 모창신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왕중왕전 방송에 앞서 '히든싱어5'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시즌 왕중왕전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 한 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2일 '박미경 편'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오는 16일(일) 22시까지 '히든싱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