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유재석 "이시영 vs 전혜빈, 싸우면 누가 이겨요?"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KBS
/사진=KBS


'해피투게더4'에서 연예계 걸크러시 이시영과 전혜빈이 만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수상한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팀 오지호, 이시영, 전혜빈, 이창엽, 김지영이 출연해 찰떡 궁합의 가족 케미를 바탕으로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이시영, 전혜빈이 나란히 앉아 모두의 시선을 잡아 끌었다. 이시영은 액션 신을 대역 없이 찍는가 하면 전혜빈 또한 강철 체력을 바탕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는 연예계 걸크러시의 대명사. 이에 유재석은 "이시영과 전혜빈이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 질문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이시영, 전혜빈이 한바탕 펀치 대결을 펼쳐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서로 "내가 질 것 같다"며 애써 겸손한 모습을 보이던 두 사람은 막상 펀치 대결이 시작되자 반지를 빼고 신발을 벗으며 워밍업을 시작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두 사람의 대결이 시작되자 스튜디오를 강타하는 펀치 소리에 모두의 입이 떡 벌어졌다는 후문이어서 여전사 이시영, 전혜빈의 한판 승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이시영은 조윤희와 '문센'(문화센터) 동기임을 밝히며 "조윤희, 이동건과 함께 밥을 먹었는데, 그 때도 손을 꼭 잡고 있었다"며 '이동건 왼손잡이 설'을 확인시켰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