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018 SBS 연예대상, 치열한 경쟁..대상의 주인공은?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SBS
/사진=SBS


유재석, 김병만, 신동엽, 이승기, 강호동 그리고 백종원 등 여러 SBS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해 동안 맹활약한 이들 중 누가 2018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까.


28일 오후 8시 55분부터 2018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대상은 누구에게?


올해 SBS 예능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이끌어 냈다. 많은 프로그램이 강세를 보인 만큼 대상 후보를 추리기도 어려울 정도다. 대상 후보를 따로 선정하지 않은 가운데, 과연 올해 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대상 후보가 선정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압축해 볼 수 있다. 올해 SBS는 '런닝맨', '정글의 법칙',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집사부일체', '가로채!널',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 여러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누렸다. '런닝맨'의 유재석, '정글의 법칙'의 김병만, '동물농장'과 '미운 우리 새끼'의 신동엽 등 SBS 예능 장수 프로그램을 이끈 이들을 비롯해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가로채!널'의 강호동,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백종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의 출연자들, '미운 우리 새끼'의 모벤져스와 김종국, 홍진영, 이상민 등 많은 스타들이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신선한 3MC 라인업, 박수홍 X 한고은 X 김종국


2018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MC에 대한 관심도 컸다. '미운 우리 새끼'의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 박수홍,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한고은, '런닝맨'의 터줏대감 김종국이 MC로 나선다. 올해 SBS 예능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세 사람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별한 만남을 위한 특별한 무대


새로운 세상과의 설레는 만남 '정글의 법칙', 인생 사부와의 특별한 만남 '집사부일체',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랑하는 가족과의 행복한 만남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 등 SBS 예능은 지난 일 년간 시청자들과 웃음과 감동을 통한 기쁜 만남을 이어왔다.


이번 연예대상은 '만남'이라는 부제로 그에 걸맞은 이색적인 세트에서 더욱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한 만남'을 위해 2018 SBS 연예대상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정재용의 결혼 이후 완전체로는 첫 지상파 나들이에 나서는 DJ DOC가 만남이라는 컨셉에 맞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MC의 특별 무대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깜짝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