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남' 민진웅, 게스트 출연..박경, 이장원 제치고 우승 [★밤TView]

발행:
노영현 인턴기자
/사진=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문제적 남자'에서 박경이 '오늘의 문제적 남자'로 선정됐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 배우 민진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경이 '오늘의 문제적 남자'로 등극했다.


전현무가 게스트와 관련된 힌트를 알려달라고 하자 제작진은 "게스트와 관련된 분이 알려줄 거다"고 전했다. 갑자기 조명이 꺼지더니 굉음과 함께 조명이 반짝거렸다. 스튜디오에 좀비 떼가 나타나자 출연진은 놀랐다. 게스트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콘셉트에 맞게 권총을 들고 나타나 좀비들을 처단했다. 바로 민진웅이었다.


전현무는 "고등학교 당시 3년 연속 우등상을 기록했다. 더군다나 이과에서 전교 1등을 했다. '운이 좋았어요'라고 말하더니 성적 우수자로 대학에 합격했다"며 민진웅을 소개했다.


이어 민진웅의 학생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3학년 2학기 때 '미'를 기록한 걸 제외하고 과목에 '수', '우'가 가득했다. 민진웅은 "3학년 1학기 때 수시 전형으로 대학교에 합격해서 이후에는 공부를 소홀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민진웅이 많은 교과우수상을 받은 걸 보고 출연진은 놀랐다.


게스트 소개 이후 출연진에게 측두엽 연습 문제가 출제됐고, 만두전골을 만드는 과정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이 끝난 후 만두를 빚는 사람의 수와 팽이버섯 옆에 있던 채소를 물었다. 이에 출연진은 당황했다. 출연진이 맞히지 못하자, 제작진은 영상을 다시 공개했다. 만두 빚는 사람은 3명이었고, 팽이버섯에 놓인 것은 홍고추와 청고추였다.


첫 번째 측두엽 활성 문제가 출제됐고, 짬뽕을 만드는 과정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이 끝난 후 화면에 나온 칼질의 총횟수와 완성된 짬뽕 그릇 왼쪽에 놓인 것을 물어봤다. 박경은 "칼질 8번에 짬뽕 그릇 옆에 단무지가 놓였다"고 답했다. 하지만 오답이었다. 이장원은 "칼질 8번에 짬뽕 그릇에 양초가 놓였다"고 답해 정답을 맞혔다.


두 번째 측두엽 활성 문제는 위, 정면, 우측에서 바라본 그림을 보고 쌓인 블록의 최대 개수를 물어보는 문제였다. 타일러가 24개로 답해 정답을 맞혔다. 연이어 출제된 블록 문제는 하석진이 20개로 답해 정답을 맞혔다.


이후 전두엽 활성 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전두엽 활성 문제는 객실의 승객 수를 보고 물음표에 들어갈 화살표 방향을 알아내는 문제다. 전현무는 시침 방향에 따라 화살표를 그렸지만, 아쉽게 맞히지 못했다.


출연진은 2시간이 지나도 정답을 맞히지 못했다. 이때 "2분 안에 풀겠다"며 자신감을 보인 박경은 '←→ ← ←→ ←'라고 답했다. 이어 박경은 객실의 승객 수에 따라 화살표를 그렸다고 밝혀 정답을 맞혔다.


두 번째 전두엽 활성 문제는 금고에 남은 표시와 증언을 확인한 후 범인을 알아내는 문제다. 표시 가운데에 숫자와 공식을 확인한 박경은 "170-3X30=80이다. 그래서 범인은 80만 원짜리 반지를 산 대인배 씨다"고 밝혀 정답을 맞혔다.


인성이 세 번째 전두엽 활성 문제를 맞힌 후 다음 문제가 출제됐다. 네 번째 전두엽 활성 문제는 1~9까지 적힌 정육면체 27개를 모두 쌓아 여섯 면에 1~9가 보이도록 만들 때 정중앙에 놓인 숫자를 물어보는 문제다. 이장원은 "7은 이미 양옆에 있었다. 할 수 없이 정중앙에 7을 놓아야 한다"고 밝혀 정답을 맞혔다.


최종 결과, 2문제 정답에 1번 정답에 기여한 박경이 '오늘의 문제적 남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