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코빅' 이상엽 "이선균이 자기 성대모사 하면 죽인다고"

발행:
주성배 인턴기자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방송화면 캡처



'코미디 빅리그'에서 배우 이상엽이 특별출연해 이선균 성대모사를 보여줬다.


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서 이상엽은 협박에도 불구하고 이선균 성대모사를 보여줬다.


'2019 쿵푸허슬' 코너에서 황제성, 박나래, 이상준, 최성민이 출연했다. 석유부자로 분장한 황제성은 "40억 짜리 알바할 사람?"이라고 말하자 박나래는 적극적으로 자신이 하겠다고 말했다.


황제성은 "저는 처음부터 당신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곱등이를 닮았고 콧구멍에 연가시가 튀어나온 것 같다"고 박나래에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올라 교주 분장을 한 최성민은 특별출연한 이상엽과 함께 실검 오르기에 도전했다. 이상엽은 "황제성이 드라마를 홍보해주겠다고 해서 출연했는데 타방송사라 홍보가 불가하다고 오늘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엽은 "그냥 기분 좋게 드라마 버리고 저 하나 홍보하다가 가겠습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엽은 실검에 오르기 위한 개인기를 보여줬다. 이상엽은 이선균 성대모사와 함께 즉석 삼행시를 보여줬다. 한편, 이상엽은 "이선균을 얼마 전에 만났는데 자기 성대모사를 하면 죽여버리겠다고 했다"고 걱정했다.


이번주에는 '니쭈의 ASMR'이 5위, '뽀스 베이비'가 4위를 차지했다. 이어 '갑분싸' 가 3위, '국주의 거짓말'이 2위, '가족 오락가락관'이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 한 최성민은 "앞으로 1위를 굳히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