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김우석X이진혁, 포지션 1위→2차 순발식 1위?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엠넷 '프로듀스X101'
/사진제공=엠넷 '프로듀스X101'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는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이 순위 발표식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할까.


21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는 1차 순위 발표식으로 살아남은 60명의 연습생들의 2차 순위 발표식 현장이 공개된다.


본방송에 앞서 '프로듀스X101' 측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순위 발표식에 참여한 연습생들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2차 순위 발표식 TOP4로 추정되는 연습생 4분할에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이진혁과 젤리피쉬 김민규, 스타쉽 송형준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과 이진혁 연습생은 지난 포지션 평가에서 각각 보컬과 X포지션 1위를 차지했다. 6차 온라인 투표 순위 1위인 김우석과 X포지션 1위로 베네핏 336000표를 획득한 이진혁의 이번 순위 발표식 결과에 대해 관심이 집중된다.


'프로듀스X101'를 통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연습생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우석과 이진혁은 앞서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으로 가요계에 데뷔, 각각 우신과 웨이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업텐션은 매 앨범 다채로운 컨셉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지만, 꾸준한 활동에도 불구하고 대중에게는 잘 알려지지 못해 많은 아쉬움을 낳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김우석과 이진혁이 연습생 신분으로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자 이목이 쏠렸고, 이들의 인기에 최근 업텐션까지 함께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