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코너 '마이펫' 색다른 웃음 예고..깜찍한 리얼묘사

발행:
이건희 기자
'개그콘서트'의 코너 '마이펫'이 색다른 웃음을 예고했다./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마이펫'이 색다른 웃음을 예고했다./사진제공=KBS 2TV


귀여운 펫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코너 '마이펫'이 색다른 웃음을 예고했다.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는 반려인들의 폭풍 공감을 부른 코너 '마이펫'이 펫들의 깜찍한 모멘트를 공개했다.


'마이펫'은 개그맨 양선일과 송영길, 이현정, 김니나가 서태훈의 깜찍한 펫으로 분해 리얼 펫 연기를 선보이는 반려인 공감 100% 코믹콩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입양된 반려견 양선일이 주인 서태훈을 위해 혼신을 바치는 영재견다운 모습을 보여 현장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마이펫'에서는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놓은 사고뭉치 펫들의 순간을 리얼하게 묘사하며 객석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어 반성하고 있으라는 서태훈의 말에 양선일과 송영길, 김니나는 미안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특히 이현정은 레이저 포인트를 향해 달려드는 반려묘로 완벽히 열연, 지나친 목표지향적인 태도로 송영길을 공격하며 서태훈을 경악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양선일은 서태훈을 위한 바리스타견으로 변신, 주인대신 커피를 내리는 등 동물농장 제보급의 예측불허 활약을 뽐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이날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