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해투4' 이경규 "KBS 新예능 2개..'연예대상' 때문"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해피투게더4'
/사진제공='해피투게더4'


'예능 대부' 이경규가 10년 만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30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측에 따르면 오는 31일 방송은 '개는 훌륭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MC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와 스페셜 MC 붐이 출연한다.


특이 이경규는 10년 만에 '해피투게더'를 찾아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경규는 첫 인사부터 "'해투'('해피투게더')가 갈만하면 나와서 살려 놓는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년 동안 '해피투게더' 출연을 꺼렸던 솔직한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경규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유로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를 홍보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연예계 소문난 애견가인 그는 프로그램 제목부터 섭외까지 모두 신경을 썼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까지 합류하게 된 그는 두 작품을 연이어 시작하는 이유로 '연예대상'을 꼽았다. 이어 이경규의 '연예대상 트로피 받는 법' 이론이 펼쳐지며 모두의 귀를 쫑긋 세웠다는 후문이다.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