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2' 유이, 승무원 도전..유쾌하고 뜨거운 열정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비행기 타고가요2' 포스터
/사진='비행기 타고가요2' 포스터


배우 유이의 열정이 빛났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첫 방송에서 승무원에 도전하는 유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을 체험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다.


유이는 제작진과의 첫 미팅에서 "누군가에게 꿈인 직업을 체험하는 것이니만큼 이 기회를 헛되이게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크다.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접근하고 있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유이는 촬영 전부터 주변 승무원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을 관리하는 등 진심을 다해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모습이었다.


또한 유이는 항공사 면접을 위한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손수 완성한 것은 물론, 비타크루를 위한 면접 예상 질문지 준비와 교육 중 필요할 물품을 선물하는 정성과 세심함으로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비행 전 실시된 교육에서 유이가 보여준 진중하고 성실한 자세와 특유의 적극성에 더해진 환한 미소는,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유쾌함을 선사하며 다음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유이의 첫 비행과 본격적인 승무원 도전기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비행기 타요 시즌2'에는 유이와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송윤형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