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뉴스·드라마도 눌렀다..'미스터트롯' 지상파 포함 전체 시청률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TV 조선 ‘미스터트롯’이 준결승전 진출자들이 결정되는 20일 방송에서 다시 한 번 종편 시청률 신기록을 세우면서 이날 목요일 지상파, 종편, tvN 등 모든 채널에서 방송한 TV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미스터트롯’은 최고 1분 시청률 28.8% (TNMS, 유료가입)을 기록하고 평균 시청률 (유료가입) 25.1%, 지상파와 동일한 기준 (비유료가입 포함)으로 집계에서는 24.2%를 기록했다.


지난 주까지 목요일 전체 시청률 1위를 달리던 KBS1 저녁일일극 ‘꽃길만 걸어요’도 이날 시청률 23.9% (이하 TNMS, 전국가구)로 ‘미스터트롯’ 보다 시청률이 낮았고 코로나 지역확산과 더불어 ‘KBS뉴스9’ 뉴스도 평소보다 시청자들이 많이 시청해 시청률이 상승했지만 14.4%를 기록하며 ‘미스터트롯’을 이기지 못했다.


MBC에서 이날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MBC 뉴스데스크’는 5.4%로 ‘미스터트롯’보다 크게 뒤쳐졌고 SBS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도 9.4% (1부 7.9%, 2부 11.3%)를 기록하며 ‘미스터트롯’ 보다 낮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JTBC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JTBC 뉴스룸’은 2.9% (이하 TNMS 유료가입)였고 채널 A ‘뉴스 TOP 10’은 3.8%, MBN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MBN 뉴스와이드’는 3.1%을 기록하며 ‘미스터트롯’ 모두 낮았다. tvN에서는 이날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16회)이 가장 시청률이 높았는데 2.5%를 기록하며 ‘미스터트롯’에 크게 밀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