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울촌놈' 유호진 "제일 믿는 차태현, 쿨하게 OK"[직격인터뷰]

발행:
이경호 기자
유호진 PD(사진 왼쪽), 차태현/사진=스타뉴스
유호진 PD(사진 왼쪽), 차태현/사진=스타뉴스


유호진 PD와 배우 차태현과 새 예능으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유호진 PD는 6일 오후 스타뉴스에 "차태현과 새 예능 '서울촌놈'(가제)으로 함께 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촬영 일정은 논의 중인 상태다"고 밝혔다.


'서울촌놈'은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며, 게스트의 고향을 방문해 그 곳에서의 삶을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 PD는 차태현을 MC로 섭외한 이유에 대해 "제가 제일 믿는 사람 중 한 명이다"면서 "함께 하자고 제안 했을 때 (차태현이) 쿨하게 받아줬다"고 말했다. 이어 "차태현과 앞으로 어떤 게스트와 만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게 될지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호진 PD와 차태현은 KBS 2TV '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2013년 12월부터 2016년 6월까지 메인PD와 출연자로 함께 했다.


또한 2016년 12월 유호진 PD가 KBS 예능센터를 떠나 몬스터 유니온으로 이적한 뒤, 2017년 KBS 2TV '최고의 한방'에서 공동연출로 만나기도 했다. 또 2018년 '거기가 어딘데??'에서 만나기도 했다.


2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된 유호진 PD와 차태현. 두 사람이 안방극장에 전할 웃음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호진 PD는 지난해 1월 몬스터 유니온에서 tvN으로 이적했다. 유 PD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수요일은 음악프로'를 통해 tvN에서 첫 예능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