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웅또 케미"..'뽕숭아학당' 임영웅, 이찬원과 캠핑의 낭만 [★밤TView]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뽕숭아학당' 임영웅이 백패킹의 버킷리스트를 이뤘다. 임영웅은 이찬원과 오붓하게 캠핑을 즐겼고, 두 사람은 작은 콘서트까지 즐겼다.


8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9회에서 임영웅은 낭만이 가득한 나 홀로 캠핑을 떠났다.


임영웅은 캠핑 준비를 손수 해서 길을 나섰다. 그는 캠핑을 가기 전 오래된 단골 맛집을 방문해 먹방을 펼쳤다.


임영웅은 캠핑장을 찾아가던 중 우연히 자신의 모교 경복대학교를 발견하고 깜짝 방문했다.


임영웅은 후배들의 박수를 받으며 사진을 찍고 자신을 롤모델로 하는 후배들에게 조언을 건넸다. 또 임영웅은 연습하느라 배고픈 후배들을 위해 피자를 통 크게 쐈다.


임영웅은 캠핑장을 찾아 텐트를 치고 캠핑 준비를 했다. 그는 "군대에서 텐트를 쳐봤는데, 군대랑은 좀 다르다"라며 엉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자신만의 낭만 가득한 텐트 꾸미기에 돌입하며 열정을 쏟아냈다.


그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야심차게 준비했고 와인까지 준비하며 분위기를 잡았다.


그러던 중 이찬원이 깜짝 손님으로 왔다. 두 사람은 스테이크에 와인, 그리고 임영웅표 라면에 엄마가 준 김치를 곁들여 분위기를 즐겼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캠핑의 낭만을 즐기며 즉석콘서트까지 열었다. 캠핑장을 가득채우는 목소리와 두 사람의 우정이 더욱 따뜻하게 다가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