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경찰2' 이범수, 도보 순찰 중 외모 디스에 충격?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바다경찰2'
/사진='바다경찰2'


'바다경찰2' 이범수가 전통시장에서 아찔한 디스를 당한다.


7일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는 이범수의 도보 순찰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바다경찰2'는 연예인들이 해상 경비, 해난 구조, 해상 환경 보존 등 바다를 지키는 각종 업무를 맡아 해결하며 해양 경찰의 애환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이 출연한다.


'바다경찰2'는 제작진이 방송 전부터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힌 신임 경찰 4인방의 매력이 눈길을 끈다. 그중 맏형 이범수는 호기심 대장 질문봇이자, 예능감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바다경찰2' 3회에서도 이같은 이범수만의 친근한 매력이 폭발할 전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범수는 노화 파출소 소장님과 함께 도보 순찰을 나가게 됐다. 그렇게 두 사람이 찾은 곳이 노화도에 위치한 전통 시장. 전통 시장에 들어서자 상인과 주민들은 이범수를 향한 반가움을 드러내며 즐거워했다고. 흡사 전통시장 즉석 팬미팅과도 같은 느낌이었고 이범수 역시 너털웃음을 지으며 상인들과 즐겁게 대화를 이어나갔다는 전언이다.


이 과정에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이범수를 향한 디스가 시작됐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범수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한 상인이 "솔직히 인물이 좋은 연예인은 아니시잖아요?"라고 거침없는 발언을 한 것. 이에 이범수는 물론 노화파출소 소장님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나 이어진 발언을 통해 이범수를 향한 진짜 팬심이 드러났다. 과연 깜짝 디스 후 이어진 발언은 무엇일지, 이범수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상인들을 향해 밝은 미소와 주먹 인사를 잊지 않는 이범수의 모습 또한 훈훈함을 자아낼 전망이다.


'바다경찰2' 3회는 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