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변요한♥티파니, 커플 SNS 딱 걸렸네..'성지순례' 해외팬 응원 봇물[스타이슈]

변요한♥티파니, 커플 SNS 딱 걸렸네..'성지순례' 해외팬 응원 봇물[스타이슈]

발행 :
/사진=티파니 SNS
/사진=변요한 SNS

배우 변요한과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가 공개열애를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SNS 커플 게시물'이 재조명받고 있다.


변요한과 티파니는 지난해 5월 14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삼식이 삼촌' 공개 소식을 알리며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당시 변요한은 "삼식이 삼촌 코멘터리. 삼식이 삼촌 D-1"이라고 적었으며, 티파니는 "Kim San & Rachael Jeong. Uncle Samsik - coming to you tomorrow"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변요한, 티파니 SNS

변요한과 티파니는 똑같은 사진과 영상을 SNS에 올렸는데, '삼식이 삼촌' 홍보 일정상 만난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었다. 영상에선 티파니가 변요한과 홍보 영상을 찍으며 "삼.식.이.삼.촌.파.이.팅. 오빠 먼저요? 저 먼저요?"라고 물었고, 변요한이 티파니의 선창에 그대로 응원 구호를 따라했다.


해당 '커플 게시물'은 13일 두 사람이 공개열애를 하자마자 재조명됐고, 팬들의 '성지순례 게시물'로 주목 받았다. 국내외 팬들은 두 사람의 게시물에 "축하해요", "우리 파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두분 너무 좋아", "영원히 행복해요" 등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사진=티파니 SNS
/사진=티파니 SNS
/사진=티파니 SNS

티파니는 지난 7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요한의 사진이 포함된 게시물을 또 올려 유일하게 그의 SNS에 두 번 등장한 남자 연예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티파니는 '삼식이 삼촌'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규형, 서현우와 시상식에 참석한 인증샷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삼식이 삼촌' 그리고 청룡시리즈어워즈. 함께여서 더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게시물에도 팬들이 변요한과 티파니의 교제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13일 변요한과 티파니는 변요한 소속사 TEAMHOPE를 통해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내년 가을 결혼설에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라고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4년 5월 14일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삼식이 삼촌'에서 키스신 등 로맨스 연기를 함께한 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변요한은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한 이후 '미생', '미스터 션샤인', '한산: 용의 출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영화 '타짜4' 개봉도 앞두고 있다.


티파니는 2007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소녀시대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2018년 티파니 영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재벌집 막내아들', 뮤지컬 '시카고' 등에 출연해왔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