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조향사 정미순 "조세호, 애니멀 향 어울려..섹시해 보일 것"

발행:
여도경 기자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조향사 정미순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조세호에게 애니멀 계열 향을 추천했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육감 특집'으로 꾸며져 미각, 후각, 청각, 촉각 등 누구나 느끼는 감각 중 남다른 센스를 지닌 자기님들과 '감각적인' 토크를 펼쳤다.


이날 조세호는 조향사 정미순이 등장하자 반가움을 표현했다. 조세호는 "원래 향에 관심이 많다"며 "자기 전에도 향수를 뿌린다"고 했다.


정미순이 "자기 전에 뿌리는 향수를 '잠뿌 향수'라고 한다"고 설명하자 조세호는 "침대에 뿌리는 향수가 따로 있다. 우디한 향이 올라오면서 (잠이 잘 온다)"고 맞장구쳤다.


이에 정미순은 "비주얼이 멋있지 않은 사람이 좋은 향기를 쓰면 멋있어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정미순은 유재석과 조세호에 어울리는 향을 추천했다. 정미순은 유재석에 대해 "차분해보이지만 깊이감이 있는 사람이다. 베이스에는 차분한 향을, 탑에는 시원한 향이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조세호에 대해서는 "동물적인 느낌 있는 향이 어울릴 것 같다. 남자답고 자신감 있는 느낌을 줄 거다"고 했다.


정미순은 직접 준비한 향을 섞어 향수를 만들어주기도 했다. 조세호는 "자격지심일 수도 있는데 강한 향이었음 좋겠다. '이 사람 뭐지?'하는 느낌을 줄 수 있는"이라고 주문했고, 정미순은 "애니멀 계열의 향이다. 극소량을 쓰면 섹시해질 수 있다"며 향수를 건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