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가인, 설하윤, 김수찬, 나태주 등 환상 라인업 [더 트롯쇼]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더 트롯쇼'의 라인업이 공개 되었다.


송가인, 설하윤, 김수찬, 나태주, 홍자, 류지광, 안성준, 조명섭, 성원이, 나상도, 마이진, 완이화, 임도형, 미카&갓스, 도윤, 황홍비 등 화려한 라인업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 '더 트롯쇼'는 ‘본인의 이름으로 발매한 곡’을 부른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로 팬들이 목말라 하던 ‘본인 곡 무대’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어, 새롭게 프리랜서로 도약한 MC도경완의 끼 넘치는 진행과 트로트 가수들의 예능감까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차트 순위를 올리기 위해 마련된 코너에서는 자신의 곡 홍보는 물론, 매력어필을 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가수들이 무대만큼이나 개인기에 열을 올려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오디션 위너들의 솔직 비하인드 토크와 더불어 화제의 트로트를 배워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국내 최초의 순수 창작 트롯 차트쇼 '더 트롯쇼'는 1달간의 음원 점수 및 투표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트로트 순위를 집계하며 매 월 인기 트로트 순위를 공개할 예정이다.


차트와 순위 경쟁 없이 꾸며지는 첫 방송은 10일 오후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