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고은, ♥신영수, 홈쇼핑 회사 퇴사.."제2의 신혼" [동상이몽]

발행:
김미화 기자
한고은 / 사진=SBS
한고은 / 사진=SBS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제2의 신혼'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오랜만에 '너는 내 운명'을 찾은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의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어느덧 결혼 7년 차를 맞은 한고은은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제2의 신혼'을 보내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은 신영수가 퇴사를 했다고 알리며 "남편이 요즘 집에 있다 보니 제가 일을 하며 잠을 잘 못 자고 예민해지기도 하는 부분들을 더 잘 느끼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고은은 "제가 쉬는 시간, 제 시간이 필요하다는 걸 배려해주고 있더라. 새벽에 일어나서 강아지를 돌봐줘야 하는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비몽사몽하면서도 저를 깨우지 않고 알아서 다 해준다"라며 남편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한고은은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욕조에 물도 미리 받아놔준다"라고 덧붙이며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그런 두 사람도 숟가락 하나 때문에 싸우기도 했다고. 한고은은 숟가락에 얽힌 사연을 이야기하며 신영수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를 듣던 MC들은 "왜 제2의 신혼이라고 한 거냐. 이해가 안 된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너는 내운명'은 3월 1일 오후 10시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XOXZ 사랑해 잘자~!'
고현정 '우아한 아름다움!'
우리 기다렸지? 20년만에 돌아온 '린다 린다 린다'
박보검 '청순만화 주인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팬덤 커졌는데 인프라 못 따라가"..K팝 인기 지속되려면[★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열풍'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