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편스토랑' 복귀..임신 후 첫 예능 [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한지혜가 예능에 복귀한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한지혜 유튜브 '오늘의 지혜'
배우 한지혜가 예능에 복귀한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한지혜 유튜브 '오늘의 지혜'

배우 한지혜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복귀한다.


12일 '편스토랑' 측에 따르면 한지혜가 약 9개월 만에 '편스토랑'을 출연한다.


한지혜는 '편스토랑'을 통해 제주도에서 생활하며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 및 식재료 등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한 '편스토랑' 속 한지혜에게는 '웃지혜'라는 별명이 생겼을 정도. 의외의 급한 성격 탓에 시시때때로 허당미를 발산해 '퀵지혜'라는 별명도 생겼다. 그는 요리 고수인 광주 친정 엄마, 담양 외할머니의 요리를 전수받으며 밥상을 통해 하나 되는 끈끈한 가족애를 보여줘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앞서 한지혜는 지난해 말 결혼 10년 만의 반가운 임신 소식을 전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한지혜는 손편지를 통해 "드디어 저에게도 소중한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태명은 반가워서 '방갑이'예요. 배우로서도, 예비 엄마로서도 아직은 부족한 것이 많지만 하루하루 열심히 건강히 살아보도록 하려고요. 감사합니다"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지혜가 출연한 '편스토랑'은 이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