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준호, 코로나 확진→박세리·김준수 검사→'팬텀' 비상 [종합]

발행:
전형화 기자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에 확진이 돼 그와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세리와 김준수 등이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에 확진이 돼 그와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세리와 김준수 등이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박세리, 김준수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등 비상이 걸렸다.


23일 손준호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손준호가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박세리와 김준수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손준호가 김준수와 뮤지컬 '드라큘라' 홍보를 위해 지난 21일 네이버 나우 '세리자베스'에 참여했기 때문이다. 박세리와 김준수 검사 결과에 따라 박세리가 출연 중인 '노는 언니' 등과 '드라큘라'에도 여파가 있을 전망이다.


또한 손준호의 아내인 김소현이 3월17일 개막한 뮤지컬 '팬텀'에 출연 중이라 여파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팬텀'에는 박은태, 전종석, 카이, 규현, 임선혜, 이지혜 등이 출연하고 있다. '팬텀' 측은 "현재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외모 병X처럼 만들어놔, 성형 내 돈으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PO 최후 승자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