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 혼자 산다' 경수진 "'구해줘 홈즈' 속 집으로 이사"..도심 그린뷰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배우 경수진이 도심 한 가운데 그린 뷰를 자랑하는 새 집을 공개한다.


24일 MBC에 따르면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이 새 집은 물론 이사하는 과정을 그린다.


최근 신당동으로 이사했다는 경수진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로 꾸민 새 집을 공개한다. 경수진은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나왔던 집으로 이사를 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은을 좋아하게 되었다는 '실버 마니아' 경수진은 실버와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새 집의 인테리어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경수진은 이사를 하면서 같이 살게 된 반려묘 호두를 위해 캣 타워 설치에 나선다. 금손 능력자인 경수진은 연이은 실수에도 당황한 기색 없이 작업에 몰두했다고 해 무사히 캣 타워를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경수진은 '경반장'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거침없는 폭풍 드릴질로 2인용 식탁을 4인용 식탁으로 확장하는 명불허전 손재주를 뽐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사 후 처음으로 본격적인 동네 구경에 나선 경수진은 점집을 찾아 타로점으로 이사운을 확인한다. 기대에 찬 표정으로 타로 카드를 뽑은 경수진은 소름 돋는 결과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그녀의 타로점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