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강이 '연중 라이브'와 특급 만남을 가진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시청자 주간 기획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에서는 '트로트계의 대부' 현철의 명불허전 가수 인생을 '올타임 레전드'에서 만나본다. 이어 '억' 소리 나는 스타의 출연료가 소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2021년 상반기를 강타한 송강, 이은지, 전유진과의 특별한 만남이 '2021 NEW 슈퍼스타'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윤시윤과의 유쾌한 만남의 현장도 그려진다.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1980년대 말, 트로트의 부활을 이끌었던 '트로트계의 대부' 현철이 등장한다. 독보적인 음색과 특유의 꺾기 창법으로 트로트 4대 천왕이라 불리는 현철. 그는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와 동네 아저씨 같은 푸근한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20년 무명생활을 벗어나게 해준 현철의 히트곡 '봉선화 연정'부터 그가 직접 작곡한 '사랑의 이름표'까지. 전주만 들어도 흥 폭발하는 그의 명곡들이 소개된다. 최근 뜸한 방송 활동으로 많은 팬들이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현철의 근황을 취재했다는 후문이다.
시선 강탈하는 역대급 주제가 공개된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가 소개된다. 전 세계인을 사로잡은 한류스타부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국민 MC까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의 출연료가 밝혀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넘사벽 몸값을 경신하고 있는 스타는 누구일지 공개된다.
이어 2021년 상반기 각자의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친 스타들을 '2021 NEW 슈퍼스타'에서 만나본다. '만찢남'의 정석 송강과의 설렘 가득한 만남이 펼쳐진다. 송강이 직접 쓰는 자기소개서부터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 선물까지. 송강의 반전 매력이 폭발할 예정이다. 여기에 길은지, 최란, 손민수 등 '부캐여왕'으로 거듭난 개그우먼 이은지의 텐션 폭발 부캐 퍼레이드와 함께 트로트 여자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대세 트로트 신예'로 떠오른 전유진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까지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김태진의 '씬터뷰'에서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의 주인공 윤시윤과 함께한다.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김탁구'의 대명사, 윤시윤이 밝히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오디션 초보였던 윤시윤이 '지붕 뚫고 하이킥'에 캐스팅될 수 있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낱낱이 밝힌다. 더불어 '유 레이즈 미 업' 속 윤시윤의 짠내 나는 모습까지 공개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