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슈돌' 개리X하오 부자 9개월만 컴백 "캠핑 3년차" 차박 근황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KBS 2TV
/사진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부자 개리X하오가 9개월 만에 돌아온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97회는 '육아는 9회 말 2아웃부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지난해 12월 '슈돌'을 졸업한 개리 아빠와 하오 부자를 오랜만에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개리 아빠와 하오는 홈커밍데이로 '슈돌'을 다시 찾아왔다. 다섯 살이 된 하오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부름에 응한 것. 개리 아빠는 이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하오와의 차박을 계획했다는 후문이다.


강부자는 캠핑은 여러 번 다녔지만, 차박은 처음이었다. 그러나 다섯 살 하오는 "나는 캠핑 3년 차(?)"라고 자신 있게 말하며 '캠핑장의 강선생님'으로 나섰다. 이에 하오는 망치질부터 장작 나르기까지 궂은일에 솔선수범 나서는가 하면, 개리 아빠가 할 일까지 지시하며 현장을 진두지휘했다는 전언.


또한 올림픽을 보며 양궁의 매력에 푹 빠진 하오는 캠핑장에서 아빠와 활쏘기 대결도 펼쳤다. 과녁 앞에 선 개리 아빠와 하오는 부전자전 강렬한 눈빛으로 목표 지점을 노려보며 명중을 노렸다고. 파이팅 넘친 강부자의 좌충우돌 양궁 대결이 시청자들에게도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황민현 '한파도 녹이는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2026 FA 1호 계약'은 롯데 투수 김상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