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라리스TV가 10월 가을 여행시즌을 맞아 집안에서 즐기는 여행 프로그램을 확대 방영하며,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폴라리스TV가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풍성한 가을여행 컨텐츠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외 여행이 쉽지 않은 상황 속, 다양한 랜선 여행 컨텐츠로 사랑받는 폴라리스TV는 자체제작 프로그램과 함께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의 여행 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폴라리스TV가 준비한 가을여행 컨텐츠 중 눈 여겨 볼 프로그램으론 '낭만도시', '랜선투어'를 꼽을 수 있다. 여행 전문 컨시어즈와 함께 작업한 '낭만도시'는 이탈리아, 베트남, 이란, 프랑스 등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명소를 둘러보며 일상을 떠나 낯선 곳에서 느끼는 행복을 맛볼 수 있다.
'랜선투어'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홈트레블'에 초점을 두고 집 안에서 여러 유명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여행지에 관한 지식부터 재미까지 테마별로 골라볼 수 있어 방구석 여행러에게 제격이다.
이와 함께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시청 인증 이벤트는 폴라리스TV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 시청 중인 폴라리스TV 화면 인증샷과 함께 프로그램 명, 채널 해시태그를 공유한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폴라리스TV 홍대호 제작국장은 "본격적인 가을 여행 시즌인 요즘,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폴라리스TV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과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여행전문채널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라리스TV는 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각종 예능 및 다큐 편성을 통해 볼거리의 다양성을 제공하는 채널로서, 여행과 레저를 사랑하는 시청자들로부터 인정받은 여행전문채널이다. 2020년 기준 IPTV, 케이블 TV 통해 약 2천5백만 시청자를 확보한 폴라리스TV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