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늘 무해' PD "예능 스타 없어서 불안? NO, 믿고 가길 잘했다"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새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작발표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며 탄소제로(중립)생활에 도전하는 필(必)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오늘(14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1.10.1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새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작발표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며 탄소제로(중립)생활에 도전하는 필(必)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오늘(14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1.10.1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구민정 PD가 배우 공효진, 전혜진, 이천희를 향한 믿음을 보였다.


14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 무해')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오늘 무해'에서는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스타들이 없어서 재미면에서 불안할 것 같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공효진은 "자신있게 말하겠다. 1회를 보고 얘기해달라"라면서도 "걱정됐지만 다른 예능에 출연할 때 '계속 나와달라'라고 하더라. 나도 이 방면에 소질이 있었다. 그런데 (PD님이) 불안해하더라. 특별하게 부를 분들도 예상했었다"라고 전했다.


구민정 PD는 "흔히 말하는 예능의 공식이 있찌 않나. 특히 효진 씨는 다 안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정말 세 분만 모시게 됐다. 믿고 가길 잘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늘 무해'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를 그린다. 이날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