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뿌리 내린것 같아"..윤계상, '유퀴즈'서 전한 결혼 4개월차 신혼의 맛 [★밤TV]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우 윤계상이 결혼 후 행복한 근황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계상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디데이(D-DAY)'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윤계상은 god 시절부터, 배우 생활을 시작한 계기 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했다. 윤계상은 첫 영화 '발레교습소'부터 자신의 히트작인 '범죄도시'까지 작품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밝혔다.


유재석은 "장첸을 연기하기 전 감독님에게 '내 안에 악마가 있다. 그걸 끄집어 내고 싶다'라고 말했다는데?"라고 윤계상에 물었다. 이에 윤계상은 부끄러워하며 "제가 그런 말은 안했을 것 같은데. 아닌가 했나?"라고 회상했다.


또 윤계상은 지난 8월 결혼했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혼인신고를 했다고 말하며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다"라고 말했다.


윤계상은 유재석을 향해 "제가 결혼했어요, 형님"이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고 유재석은 "계상이가 결혼했구나~"라며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


윤계상은 결혼 후 변화를 묻는 질문에 "너무 행복하다. 안정감이 생겼다. 흔들리지 않는 땅에 뿌리를 내린 것 같다"라고 밝혔다. 윤계상은 표정에서부터 행복한 신혼행활을 보여주며 깨소금 냄새를 솔솔 풍겼다.


한편 윤계상은 영화 '유체이탈자'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