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몬스타엑스 민혁·형원, '인싸오빠' 추리 예능 두뇌대결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과 형원이 추리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에 출연한다.


민혁과 형원은 오는 19일과 26일 2회에 걸쳐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를 통해 공개되는 콘텐츠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텐츠는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긴장감 가득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이다. 민혁과 형원은 아스트로 진진, 문빈, 라키, 윤산하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그룹의 완벽한 호흡을 만날수 있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민혁과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국 정규 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을 발매하고 뜨거운 인기와 막강한 글로벌 영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또 몬스타엑스는 현재 미국에서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가 진행하는 '징글볼(Jingle Ball)' 투어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간) 필라델피아를 시작으로, 14일 워싱턴 D.C, 16일 애틀랜타에서 공연하며 코로나19 팬데믹 후 약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났다. 오는 19일에는 마이애미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