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회당 출연료 5억? 팩트 체크→父 김충훈 인터뷰 [은밀한 뉴스룸]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IHQ
/사진제공=IHQ

'은밀한 뉴스룸'이 톱스타 김수현을 집중 조명한다.


7일 IHQ에 따르면 오는 8일 방송되는 IHQ 연예 토크쇼 '은밀한 뉴스룸' 20회에서는 회당 출연료 역대 최고가를 경신한 김수현에 대해 다룬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신드롬에 이어 영화 '도둑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오른 김수현은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로 회당 5억이라는 사상 최고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은밀한 뉴스룸' 패널들이 팩트 체크에 나선다.


또한 지난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이 지금과 사뭇 다른 폭탄 머리 스타일로 '생방송 스타뉴스' 스튜디오를 찾았을 당시 앳된 모습과 데뷔 초창기 김수현이 직접 밝힌 이상형과 결혼 계획도 함께 공개된다. 아울러 이상형인 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만난 김수현의 가슴 떨리는 광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우수 훈련병'이었던 '특급 병사' 김수현의 군 복무 시절 영상과 과거 화제를 모았던 부친 김충훈과의 인터뷰 영상도 재공개된다. 80년대 록 밴드 세븐돌핀스 멤버인 김충훈이 직접 밝힌 부자간의 진솔한 이야기가 시선을 끌 전망이다. 이밖에 김수현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여배우 베스트3 순위도 살펴본다. 오는 일 오전 11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