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클라쓰', 백종원표 소고기국밥.."맛 찢었어요!" 극찬

발행:
이경호 기자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 백종원표 소고기국밥 레시피가 공개된다./사진=KBS 2TV '백종원 클라쓰'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 백종원표 소고기국밥 레시피가 공개된다./사진=KBS 2TV '백종원 클라쓰'

외국인들마저 국밥에 중독시킨 백종원의 요리 매직이 펼쳐진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새내기들과 마을 주민들로부터 호평이 쏟아진 백종원의 가마솥 소고기국밥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백종원은 직접 간을 맞추고 마무리까지 하던 평소와 달리 한발 물러서서 새내기들의 아슬아슬한 한식 홀로서기를 어미새 모드로 지켜봤다.


미슐랭 셰프 파브리는 "한식과 진한 관계 있어요"라면서 자신 있게 국밥 간 맞추기에 도전했다가 국물 맛을 본 뒤 심각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도움을 주려는 성시경과 의견 출동까지 빚었다.


대용량 국물 요리 경험이 부족한 새내기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전전긍긍하자 이를 보다 못한 백종원이 해결사로 나섰지만 성시경은 가망이 없다는 듯 그 자리를 떠나고 말았다는데.


하지만 백종원의 손길이 닿은 국밥 최종 완성본을 맛본 새내기들은 완벽하게 딱 맞는 간에 "사부님, 맛 찢었어요!"라고 엄지를 치켜 들었고, 국밥을 시식한 마을 어르신들도 "엄청 맛있다"며 극찬을 쏟아냈다고 해 백종원 매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