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이라이트가 SBS MTV '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하이라이트의 'DAYDREAM'이 브레이브걸스의 'THANK YOU', 크래비티(CRAVITY)의 'Adrenaline(아드레날린)'을 꺾고 1위에 올랐다.
이날 트로피를 거머쥐며 1위의 주인공이 된 하이라이트의 두준은 "이번 정규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느꼈던 감사함을 표현할 기회가 생겨 정말 다행입니다. 우리 라이트 분들(하이라이트 팬덤명) 진심으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공개적인 자리에서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어 얼마나 좋은 지 모르겠네요"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이라이트 기광은"10개월만에 나온 정규앨범인데 이렇게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이 제 생일인데 특히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하이라이트 동운 역시 "저희가 데뷔한 지 햇수로 14년이 흘렀는데, 지금까지 노래할 수 있었던 것 그리고 오늘 1위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벅찬 표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 요섭은 "이렇게 저희에게 트로피를 안겨주시려고 팬분들이 투표를 열심히 하셨던 걸로 압니다. 라이트 분들 존경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더쇼' 1위를 거머쥔 공을 모두 팬들에게 돌렸다.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Weekly(위클리)는 싱글 1집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타이틀곡 'Ven para(벤 파라)'와 수록곡 'Solar' 무대를 펼쳤다. 위클리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Thank you'와 수록곡 'Love Is Gone'으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 특히 타이틀곡 'Thank You'는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 한 레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작년 한 해 동안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직접 겪은 기적 같은 일들을 진정성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타이틀곡 'Thank You'와 수록곡 'Love Is Gone'이라는 다소 상반된 느낌의 노래로 펑키한 모습과 감성적인 모습을 모두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3월 마지막주 '더쇼' 1위를 거머쥔 하이라이트는 '더쇼'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 타이틀곡 'DAYDREAM'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특히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첫 정규앨범을 선보인 그들은 서정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매력을 무대에 담아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비주얼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더쇼(THE SHOW)'에는 빌리(Billlie), TAN, 금잔디, 수안(Swan), 위아이(WEi) 등이 출연했다.
박수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