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주우재, YG 신사옥 공개..역대급 스케일에 '감탄'[전참시]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YG 신사옥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노시용·윤혜진, 이하 '전참시') 196회에서는 소속사인 YG의 신사옥을 찾은 주우재와 매니저의 찐 웃음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앞선 녹화에서 주우재와 매니저는 스케줄에 앞서 맛집에 들렀다. 맛집의 정체는 다름 아닌 소속사 구내식당. YG엔터테인먼트의 신사옥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YG 신사옥은 역대급 스케일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주우재는 사옥 곳곳을 둘러보며 능청스러운 예능감을 발산해 빅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마치 구내식당을 초토화시킬 것처럼 엄포를 놔 과연 그가 얼마나 먹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또한, 주우재는 사내 헬스장에서 허세 가득한 모습으로 운동을 해 MC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주우재는 자신의 소속사임에도 불구하고 자꾸만 미어캣 모드를 발동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로비에서부터 90도로 인사하며 들어간 주우재는 쉴 새 없이 두리번거리며 눈치를 봐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주우재가 소속사 사옥에서 자꾸만 미어캣이 된 사연은 무엇일지. 주우재의 신사옥 탐방기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신세경 '압도적 미모'
박정민 '완벽한 카리스마'
엑소 '상하이 출국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기습 복귀', 주사이모는 '기습 저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막노동판' 전전하던 김상겸, 감동의 은메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