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ENHYPEN, 선우 일상으로 'EN-loG'(엔로그) 공개 완료

발행:
김수진 기자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 소소하지만 특별한 하루
/사진=빌리프랩
/사진=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브이로그 콘텐츠 'EN-loG'(엔로그) 공개를 완료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EN-loG'(엔로그)의 마지막 주인공인 선우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선우는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먹방'에 나섰다. 선우는 매운 짬뽕 시식에 앞서 "옛날부터 와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오니까 신기하다"라고 고백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도 잠시, 매운맛을 참지 못한 선우는 디저트를 먹은 뒤 "확실히 매운 것을 먹은 뒤라 그런지 속이 한결 편해졌다. 정말 맛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시장에 방문해 호떡, 튀김 등 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을 포장해 음악과 함께 음식을 맛보고 즐거워하며 보는 이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전한 선우는 "먹고 싶었던 것도 다 먹고, 오랜만에 시장도 가 보고 좋았던 하루였다. 너무나도 행복했고 다음에도 찾아오겠다"라는 인사와 함께 'EN-loG'(엔로그)를 마무리했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였던 'EN-loG'(엔로그)는 멤버들의 자유와 행복, 일상을 담은 콘텐츠로, 지난 5일 성훈을 시작으로 일곱 멤버의 일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멤버들은 영화 감상, 볼링 등 취미 생활과 실탄 사격, 와인 테이스팅 등 평소 해 보고 싶었던 다양한 일에 도전해 즐거움을 선물했고, 'EN-loG'(엔로그)의 자막을 직접 달아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ENHYPEN은 이처럼 소소하지만 특별한 무대 밖 일상을 담은 'EN-loG'(엔로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갔고, 이를 반영하듯 'EN-loG'(엔로그)는 총 4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엔진(ENGENE)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ENHYPEN은 내달 3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DIMENSION : 閃光'(디멘션 : 센코우)를 발매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