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덴' 수영복 차림 첫 만남→침대 데이트..첫방부터 파격 예고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IHQ
/사진제공=IHQ

'에덴' 청춘남녀 8인이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진다.


1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 IHQ 새 예능 프로그램 '에덴' 1회에서는 '에덴 하우스'에 입성하는 청춘남녀 8인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에덴'은 설렘과 조건 사이에서 사랑을 찾는 일반인 남녀 8인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낮보다 밤이 더 뜨거운 '에덴 하우스'에서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방의 조건을 하나씩 추리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간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8인의 청춘남녀가 수영복 차림으로 뜨거운 첫 만남을 가진다. 서로에 대해 이름만 알고 있는 이들은 '에덴' 7계명에 따라 반말을 하며 빠르게 친분을 쌓고, 첫 번째 매칭을 진행해 설렘을 유발한다.


오직 '에덴'에서만 볼 수 있는 침대 배정권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베드 데이트'로 이어지는 이 권력은 액티비티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베네핏으로, 청춘남녀 8인의 밤 시간을 좌지우지하는 방과 침대 배정을 결정할 수 있다. 이에 과연 '에덴'의 첫 번째 권력을 쥐게 될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특히 '에덴 하우스'의 파격적인 구조를 보게 된 3MC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는 "사달이 날 것 같은데", "점선이 있는 것과 없는 게 있다", "점선이 없는 건 뭘 하든 불만 끄면 상관없다는 뜻?", "제작진이 독을 품었다" 등의 추측들을 내놓아 녹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에덴은 채널 IHQ와 웨이브에서 방송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