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레드벨벳 웬디, '불후-K팝 특집' 솔로 출격..가희·플라워도 뜬다

발행:
이경호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22.03.2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22.03.2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레드벨벳 웬디가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10월 3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녹화는 'K-POP 특집'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불후'의 'K-POP 특집'에는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지훈, 플라워, KCM, 몽니, 가희, 박재정, 웬디(레드벨벳), WOODZ(조승연), 김기태, GHOST9(고스트나인) 등이다.


특히 웬디가 '불후'에서 솔로 무대를 꾸미게 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한국 대중가요사 기록 특집'에 출연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으로 출연이 불발된 바 있다. 이어 6개월 만에 '불후'에 출연을 확정하고, 다시 한번 팬들 앞에 설 기회를 만들었다.


가희(사진 왼쪽), 플라워의 고유진./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스타뉴스

웬디 외에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도 '불후'에 솔로로 첫 출연한다. 또한 2000년 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플라워는 완전체로 무대에 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게 됐다.


'K-POP 특집'을 통해 '불후'가 또 한 번 K-POP 아티스트들을 대거 모은 가운데, 여느 때보다 치열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웬디, 가희, 플라워, 김기태 등이 출연하는 '불후'의 'K-POP 특집'은 2회 특집이다.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0월 1일 방송될 '불후'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싸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 등이 출연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