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런던서 '나혼산' 멤버들 선물 샀지만.."잃어버렸다" [별별TV]

발행:
이빛나리 기자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회원들에 런던에서 산 선물을 잃어버렸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사치갤러리에 초청돼 영국으로 날아간 기안84, 송민호가 런던의 핫 플레이스 쇼디치 빈티지 숍 쇼핑에 나섰다.


송민호는 빈티지 숍을 들어가 "아싸, 쇼핑 좀 해야지"라며 설레 했다. 박나래는 형형색색의 선글라스를 발견하고 "오, 예쁜데"라며 감탄했다. 기안84는 익숙해 보이는 송민호에 "너 빈티지 숍 많이 오나 봐"라고 전했다. 송민호는 "난 빈티지 숍 마니아다"라고 전했다.


기안84는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보며 "회원들 것도 사가야겠어"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영상을 보고 "진짜로?"라며 기대했다. 기안84는 부엉이 모양의 액세서리를 들고 전현무를 떠올렸다. 이어 코드쿤스트를 위한 고양이 등 회원들과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구매했다.


스튜디오에서 기안 84는 "저거를 잃어버렸다"라고 고백했다. 기안84는 "저거를 분명히 싸왔는데 어디에 떨어졌다"고 전했다. 전현무는 "이런 경우는 처음인 것 같아"라며 짜증 냈다. 전현무는 영상을 보며 기안84가 옷 오른쪽 주머니에 액세서리를 넣는 장면을 포착했다. 전현무는 "너 저기에 있네. 저 옷 어딨어"라고 물었다. 기안84는 "안 빨았으면 찾아보겠다"라고 전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