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살림남2' 홍성흔, "흑채 뿌려야 해" 충격..탈모 스트레스

발행:
이경호 기자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의 홍성흔./사진제공=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의 홍성흔./사진제공=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홍성흔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근 반려견과 함께 화보 촬영을 하기 위해 헤어숍을 찾은 홍성흔이 디자이너로부터 머리 숱이 부쩍 줄어들었다며 흑채를 뿌려야 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과거 풍성한 모발을 뽐내며 샴푸 광고 모델까지 했던 자신에게 탈모가 찾아왔다는 슬픈 현실에 침울해져 있던 홍성흔은 집에 돌아오자마자 탈모에 좋은 식품과 기구를 폭풍 주문하며 머리카락 사수에 나섰다고.


탈모 극복을 위해 머리에 팩을 한 채로 운동을 하는 홍성흔의 눈물 겨운 사투를 안타깝게 바라보던 김정임은 의사에게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유하며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는데.


확대경을 통해 홍성흔의 모발과 두피를 살펴본 의사가 내린 뜻밖의 진단에 두 사람은 탄식을 내뱉었다고 해 과연 어떤 상태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해, 탈모 탈출기에 도전하는 홍성흔의 모습은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인감독 김연경, 벌써 종영해요'
쿠팡플레이 기대작 'UDT : 우리 동네 특공대'
르세라핌 '도쿄돔 공연 기대하세요!'
BTS 뷔 '멀리서도 빛나는 존재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남극 간 멤버'는 하니..면담 불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기적의 무승부 '한일전 1무 1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