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연참3' 고민녀, 이혼의 아픔으로 청혼 거절 "결혼=고통"[★밤TView]

발행:
이빛나리 기자
/사진='연애의 참견 시즌3' 방송화면
/사진='연애의 참견 시즌3' 방송화면

'연애의 참견3'에서 고민녀가 이혼의 아픔으로 남자친구의 청혼을 거절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서 고민녀가 남자친구에 이혼한 사실을 숨겼다.


고민녀는 자신에 청혼을 한 남자친구에 이별을 고했다. 하지만 미련이 남은 남자친구는 고민녀의 가게를 찾아와 고민녀에 대한 마음을 물었다.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대화 중 전 남편의 갑작스런 등장에 당황했다.


남자친구는 전 남편의 거친 행동에 "저기요 이혼했으면 남이죠"라며 고민녀 편에 섰다. 고민녀는 '대체 남자친구는 이 사실을 어떻게 알고 있는 거죠? 머릿속이 더 복잡해졌어요'라며 숨겨왔던 사실을 알고 있는 남자친구에 놀랐다.


이후 고민녀는 남자친구에 "나 열 살 때 엄마 아빠가 이혼하셨거든 혼자 고생하는 엄마 보면서 그런 생각 했어 '난 엄마처럼 살지 말아야지' 대학 졸업하고 그 사람을 만났는데 너무 좋았어. 그리고 그 사람과 함께라면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서둘러서 결혼했고 근데 그 결혼이 정말 고통이었어"라고 말했다.

/사진='연애의 참견 시즌3' 방송화면

고민녀는 남자친구에 "근데 어떻게 알았어?"라고 물었다. 남자친구는 2년 전 술에 취한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다주는 길에 언니에 "왜 그 새끼랑 결혼할 때 나 안 말렸어"라며 울부짖는 고민녀의 말을 통해 고민녀가 이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남자친구는 결혼을 망설이는 고민녀에 "결혼이 싫으면 우리 연애만 하자"라고 제안했고 다시 재회했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결혼을 안 하는 고민녀에 답답함을 토로했다. 나중에는 고민녀에 "나랑 동거하자"라고 제안했다. 남자친구는 "너만 그렇게 해준다면 더 이상 바랄 게 없거든. 나는 항상 너랑 함께 하고 싶을 뿐이야"라며 애원했다.


MC 곽정은은 "내 어깨가 무겁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 곽정은은 "아시잖아요? 결혼이 뭔지? 내가 내 인생에서 '결혼을 원하는가' 원한다면 '결혼 의무에 자신이 있는가' 내 안을 봐야 된다"고 알렸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